안녕하세요 ㅎㅎ에코지키에여 !!!

오늘은 저희 에코랜드에서

육각정자 이설 문의가 와서

곧바로 영주로 달려갔어요 ㅎㅎ

 

 

먼저 원래 있던 자리에서

기와가 많이 깨지고 낡아서 해체 작업을 하고있어요 ㅎㅎ

 

 

이제 크레인을 불러서

지붕부를 분리하고 ^^

들고 갈꺼에요 ㅎㅎ

 

크레인이 왔네요 ㅎㅎ

길이좁아서...힘든점이 많았어요 ㅠㅠㅠㅠㅠ

근데 우리의 에코랜드는!!!

당연 불가능은 없습니다.

 

 

지붕이 세월이 흘러...많이 낡았어요 ㅜㅜ

음 저희가 깨끗하게 만들어 줄꺼에요^^!!!!

 

지붕을 잠시 다른공간에 놔두고

몸체부터 옮겨줘요~~~

 

 

새 위치입니다 !!

딱 육각정자가 있으니 꽉찬 느낌이 물씬나네요~?

 

 

기초를 설치해 본체부를 결합시켜주세요 ㅎㅎ

 

 

그리고 지붕을 올리고

새로운 방수시트로 마감처리를 해줍니당 !

 

 

방수시트 마감을 하는중이랍니다 ㅎㅎ!!!

음 물이새면 안되니까요 ~~~~

 

그위에 기와를 세워주고 계단을 설치해주면 끄읕 !!!!!!!!!

간단하죠 ㅎㅎ

이설건은 음...조립할필요가 없어 짧은 시간내에 끝냈네요 ~?

마무리로 많이 까진곳은 샌딩을 해주시고요 !!!

정말 마무리로 칠을 해주면 완성이됩니다.

 

오늘은 만우절이네요 !!??

주변 지인분들에게 안속도록 ※주의※

ㅎㅎㅎㅎㅎ

저희경남은 주말내내 비가 오고 날씨가 흐려

꽃놀이도 못가게생겼네요^^???

.

.

.

항상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여기 누르시면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놀러오세요^-^

 



↓↓↓↓↓↓↓↓↓↓↓↓↓↓↓info↓↓↓↓↓↓↓↓↓↓↓↓↓↓

정자,사각정,육각정,팔각정,파고라,디자인파고라,쉘터 조경시설물 제작에서 뿐만

아니라 데크시공, 등벤치,평벤치,테이블등 휴식공간까지 창출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기본으로 설계에서 제작, 시공까지 셀프로 다 가능합니다.

부산정자, 부산파고라,부산쉘터 경남정자,경남파고라,경남쉘터 홈그라운드를 바탕으로

경북,충북,충남,전북,전남,세종특별시,

제주시,서울특별시등 전국 모든 지역을 다니며 공사를 하고 있습니다.

↑↑↑↑↑↑↑↑↑↑↑↑↑↑↑ecoland↑↑↑↑↑↑↑↑↑↑↑↑↑↑

Posted by 에코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