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경북 영주 오은1리 시공 포스팅을 할께요 ^^

벌써 4월이 다지나가네요 ㅠㅠ

 

 

이자리에 저희 에코랜드 제품인

eco6031

 설치예정이에요 ^^

 

 

먼저 육각에 맞게 주춧돌을 설치해줍니다... ㅎㅎㅎ

경사가 맞지 않아 주출돌 밑에 벽돌을 대줍니다^^

걱정하지말아용 시멘트로 단단히 !!!

 

 

이런식으로 제일 위에 있는 주추와 밑에 있는 주추의 평행을 맞춰줍니다 ㅎㅎ

그리고 기둥을 올려줍니다 ^^ 기둥을 다 올린뒤 마루를 세워줍니당~_~

 

 

마루까지 완성이 되었으면 상보까지 연결해줍니다.

 

 

계자난간, 핸드레일, 의자판, 풍혈을 설치합니다 ^^

거의 ~~~~~~~

본체부는 다됬다고 보면되죠 ㅎㅎㅎ

한개가 남았네요~

 

 

계단을 만드는중입니다.

조금 높은 형태라서....

계단이 필요합니다 ~

 

 

본체부는 완료 되고 지붕부 작업에 들어갑니다 ㅎㅎ

먼저 끝쪽에 있는 육각형모양의 처마를 연결해줍니다~

그리고 동자로 향해 추녀가 연결됩니다.

그리고 서까래까지 연결해줍니다 ㅎㅎ!!!!

 

서까래까지 됬으면 루바로 마감처리 !!!!!

 

 

그리고 방수시트까지 마감처리를 해줍니다 ㅎㅎ!!!~

 

 

그리고 꼬깔이라고해서 꼭대기 부분에 각도를 조금 더 올리기위한 작업입니다. ㅎㅎ

 

 

꼬깔 완성부분이구요 !!

여기도~방수시트마감해야겠죠 ㅎㅎ?

 

 

크레인으로 지붕을 옮기는중이에요 ^-^~

 

 

먼저 칠을 뿌려줍니다 ㅎㅎ

 

 

손자국이나 먼지등이 묻었기때문에 마무리 칠을 해줍니다~

 

에코랜드의 eco6031이 완성되었습니다 ~~~~

 

저희는 제작 / 설치 전문

항상 고객을 생각하는 에코랜드입니다.

언제든지 문의전화주세용 ~

 

여기 누르시면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놀러오세요^-^

 

↓↓↓↓↓↓↓↓↓↓↓↓↓↓↓info↓↓↓↓↓↓↓↓↓↓↓↓↓↓

정자,사각정,육각정,팔각정,파고라,디자인파고라,쉘터 조경시설물 제작에서 뿐만

아니라 데크시공, 등벤치,평벤치,테이블등 휴식공간까지 창출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기본으로 설계에서 제작, 시공까지 셀프로 다 가능합니다.

부산정자, 부산파고라,부산쉘터 경남정자,경남파고라,경남쉘터 홈그라운드를 바탕으로

경북,충북,충남,전북,전남,세종특별시,

제주시,서울특별시등 전국 모든 지역을 다니며 공사를 하고 있습니다.

↑↑↑↑↑↑↑↑↑↑↑↑↑↑↑ecoland↑↑↑↑↑↑↑↑↑↑↑↑↑↑

Posted by 에코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