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용 ~~ 어제 경남 고성 대독리에 갔어요 ㅎㅎ

eco6031 의 에코랜드의 제품이에여 !

아침일찍 김해에서 고성으로 출발했어요 ㅎㅎ

 

이자리에 육각정자를 설치할 예정이랍니당^^!

날씨가 많이 풀려서...음 작업을 하다보니까

날씨가 더운게 느껴지네요 ㅎㅎ^^

 

 

기초를 6방면에 세우고 평행을 맞춰줍니다 ㅎㅎ

여기거 밭이라서... 평행 맞기가 조금 힘든부분이있네여ㅠㅠ

 

 

기둥만 올린사진이없어서...마루까지 조립한 모습입니다.

 

 

상보를 연결해줍니다^~^

그래도 육각정자가 있으니 깔끔하게 보이네요

 

 

계자난간을 설치한 모습이에요 ㅎㅎ

계자난간을 설치하고 의자와 핸드레일이 있는데

작업에 열중한나머지....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ㅠㅠ

 

본체부는 완성되었고 지붕부를 작업들어갑니다~

 

 

먼저 추녀를 연결한뒤

중간에 동자로 연결해줍니다 ㅎㅎ

 

 

서까래 연결을 해줘요^^

뭔가...피라미드같은느낌이 ㅎㅎ

 

 

루바설치후 방수시트로 마감처리해줍니다.

ㅎㅎ비가세면안되겠죠 ㅠㅠ?

 

 

크레인으로 지붕을 들어올리는 모습이에요 ^^

밑에서는 대충 중심잡으면서 움직이는 중이에여~

 

날씨가 비올날씨네요...

빨리 끝내고 가야합니다

대신 완벽하게 !!!!!!!!!!!!!!!!!!!!!!!!!!!!!!!

 

 

기와를 올리기 전 까지 완성모습이에요~ 우람하죠 ㅎㅎ

기와는 아직 설치를 못해서...

기와가 오게 되면 바로 업로드하겠습니다.~~~~

 

저희는 보수 / 이설 / 제작 / 설치 전문

착한 에코랜드입니다.

언제든지 문의전화주세용 ~

 

여기 누르시면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놀러오세요^-^

 

↓↓↓↓↓↓↓↓↓↓↓↓↓↓↓info↓↓↓↓↓↓↓↓↓↓↓↓↓↓

정자,사각정,육각정,팔각정,파고라,디자인파고라,쉘터 조경시설물 제작에서 뿐만

아니라 데크시공, 등벤치,평벤치,테이블등 휴식공간까지 창출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기본으로 설계에서 제작, 시공까지 셀프로 다 가능합니다.

부산정자, 부산파고라,부산쉘터 경남정자,경남파고라,경남쉘터 홈그라운드를 바탕으로

경북,충북,충남,전북,전남,세종특별시,

제주시,서울특별시등 전국 모든 지역을 다니며 공사를 하고 있습니다.

↑↑↑↑↑↑↑↑↑↑↑↑↑↑↑ecoland↑↑↑↑↑↑↑↑↑↑↑↑↑↑

Posted by 에코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