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날씨가 차~암!!따뜻하네요 ㅎㅎ

김해 삼방동 신어공원에서 육각정자 설치를 위해

에코랜드의 시공팀이 출발했습니다.

 

 

저희 영업팀 직원의 모습이 보이네요 ㅎㅎ

열심히 뛰어다니며 영업중이에요

본론으로 들어가서 이장소가 저희가 설치할 장소에요

 

'eco6120' 에코랜드만의 육각정자죠 ㅎㅎ

 

 

자리와 간격과 평행에 맞게 주춧돌을 6개를 설치해줍니다.ㅎㅎ

이 평행대로 인해 평행이 맞춰지죠 ~

 

 

마루는 저희 공장에서 조립해서 가져갔어요 ㅎㅎ!!!

기둥은 주춧돌을 설치후 기둥을 세웠어요 ~

 

 

상보를 설치하려하니 비가 갑자기.............

우두두 떨어졌어요

급하게 조립중이라서 빠르게했어요 ㅎㅎ

 

 

상보까지 했으니 처마와 추녀 그리고 동자를 연결해

지붕 뼈대를 만들고 있어요 ㅎㅎ

 

 

그리고 서까래를 이용하여 지붕뼈대를 완성시켰어요 ㅎㅎ

루바를 설치하는데 비가 너무 떨어져서 사진이 없네요ㅠㅠ...

 

 

루바와 방수시트로 마감처리를 하고 아스팔트 슁글로 마감해주세요^^

이때 정확함이 필요해요 ㅎㅎ!!!!!

 

크레인으로 지붕을 올리는중이에요 ~_~

기울지 않는게 point 죠 ^^!!!!!

 

 

지붕이 만들어 지면 크레인을 위해 비워놨던 2면과

마무리작업과 절병통을 설치,마감을 하면 끄읕 ~~~~

 

 

어때요 ㅎㅎ

에코랜드만의 육각정자 완성 ^^!!!!!!!!!

 

.

.

.

저희 홈페이지도 제가 만들었어요 ^.^

놀러와주셨으면 좋겠네요 ㅎ!!

 

 

Posted by 에코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