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충남 서산에 있는 유명한 법룡사에 왔어요 !!

육각정자를 지어보려고해요 ~

 

 

자재트럭과 크레인트럭의 사진이에요 !!

상,하차하는데도 시간이 엄청 오래걸렸어요 ㅎㅎ

 

 

바닥에 평평하게 하기위해 기초를 다져줍니다 !!!

육각정자를 설치하려고 기초를 육각형 모양 !! 센스있죠 ㅎㅎ

 

 

주춧돌을 올리고 기둥과 마루판을 작업하고 있습니다. ㅎㅎ

날씨가 따뜻해서 외투를 벗고 작업하고있어요 ^^

 

기둥과 마루 작업이 끝났으면 상보를 설치해줍니다 ㅎㅎ

이때 기둥과 기둥 6곳을 고정시켜줍니다 ~~~~

 

 

이제 지붕부를 작업하기위하여 ! 처마를 6곳을 맞춰줍니당 ~

그다음 추녀를 이어주세요 ! 동자를 중심으로 직선추녀를 연결해줍니다 ㅎㅎ

 

 

직선추녀 위에 루바를 설치해줍니다..ㅎㅎ

한면이 넘어갈때에는 깔끔하게 처리해줍니다 ㅎㅎ

 

 

타카로 고정시켜줍니다 ㅎㅎ! !!!! !!

 

 

루바로 다 마감한후 꼭대기 부분에 각도를 더올려줍니다 ~!

 

 

방수시트로 마감처리해줍니다 ㅎㅎ!!!!!!

안에 비가 새면 안되니 !방수시트를 마감시켜주는겁니다^^

 

루바를 2면을 비워야되요 ~

왜냐하면 !!

크레인으로 올려야되기때문이에여 ㅎㅎ

2면은 마지막에 마감해주세요 ㅎㅎ

 

크레인으로 올리는중입니다 ^^

처음보는분은 밑에 있으면 조금 불안하실거에요ㅜ.ㅜ

 

상보와 기둥의 중심에 맞게 맞춰줍니다. ^^

다 잘해놨는데 중심이 이상하면 안되겠죠 ㅎㅎ

 

정확한 작업을 위해 크레인을 내리지 않고

오더를 통해 크레인을 옮기는 작업입니다 ㅎㅎ ~

 

 

지붕을 올렸으니 마지막까지 방수시트로 마감처리를하고

그리고 크레인을 위해 비워논 2면을 마감처리해줍니다 ㅎㅎ !!!!

 

 

그리고 기와를 하기전 계자난간과 핸드레일과 풍혈 의자판을 설치해줍니다.

여기까지 하였으면 ㅎㅎ 바로 계단을 설치해줍니다 ~~~

뭔가 느낌이 왼쪽 지붕이 기와로 된 지붕이랑 잘 맞는거같아요 ㅎㅎ

^^

 

 

기와작업을 해주고 ㅎㅎ

절병통을 마무리 해줍니다. !!!

여기서 완성된거 같죠 ㅎㅎ???

아니에요!!!!!!칠을 정말 마무리해줍니다 !!!

 

 

구석구석 칠을 해주면서  !! 깨끗하게 완성시켜야

바로 에코랜드만의 육각정자가 되는거에요 ~

 

 

몸을 아끼지않는 저희의 팀장님 !!

 

거의 마무리가 되어가네요 ㅎㅎ!!

 

.

.

.

.

.

완성된 에코랜드만의 육각정자가 완성되었어요 ^^ㅎㅎ~

.

.

.

저희 이번에 홈페이지도 새로 리모델링했어요

놀러오시면 고맙습니다( _ _ )v

 

여기 누르시면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놀러오세요^-^

 

 

↓↓↓↓↓↓↓↓↓↓↓↓↓↓↓info↓↓↓↓↓↓↓↓↓↓↓↓↓↓

정자,사각정,육각정,팔각정,파고라,디자인파고라,쉘터 조경시설물 제작에서 뿐만

아니라 데크시공, 등벤치,평벤치,테이블등 휴식공간까지 창출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기본으로 설계에서 제작, 시공까지 셀프로 다 가능합니다.

부산정자, 부산파고라,부산쉘터 경남정자,경남파고라,경남쉘터 홈그라운드를 바탕으로

경북,충북,충남,전북,전남,세종특별시,

제주시,서울특별시등 전국 모든 지역을 다니며 공사를 하고 있습니다.

↑↑↑↑↑↑↑↑↑↑↑↑↑↑↑ecoland↑↑↑↑↑↑↑↑↑↑↑↑↑↑

 

 

 

Posted by 에코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