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은 블랙데이라고하네요 ㅎㅎ

음...솔로들이 짜장면 먹는날이래요 ㅎㅎ

 

 

여기는 경남 고성 이당리에요 ㅎㅎ

이자리에 eco6031을 설치할꺼에요 ㅎㅎ

 

 

먼저 표시를 해줘요 ㅎㅎ

 

 

주춧돌을 부분에 맞게 해줍니당 ^-^~

평행도 필수에요 ~~

 

 

마루와 기둥, 그리고 상보를 연결해줍니다.

원래 계자난간과 의자판, 핸드레일 사진이 있어야되지만

바쁘게 움직이다 보니 사진을 못찍었네요 ㅎㅎ^^

 

 

처마를 연결한뒤

직선추녀를 연결해줍니다.

중간에는 육각동자가 들어갑니다 ㅎㅎ

 

 

서까래를 연결해줘요 ㅎㅎ

 

 

루바로 마감처리해줍니다.

색이 이쁘지않나요 ㅎ?????????????

 

 

루바 완성모습입니다.

크레인이 들어갈자리를 마련해줍니다.ㅎㅎㅎ

 

 

루바마감뒤

방수시트로 마감을해줍니다.

정자안에 비가 안새도록 해주는거에여~~~

 

 

크레인작업중입니다.

밑에서 사진찍으려 하니 무섭네요 ㅠㅠ

 

 

지붕으로 가져갑니다~~

 

 

계단과 본체를 완성한뒤 지붕을 올려줍니다. ㅎㅎ

이제는 기와만남았네요 ㅎㅎ

 

 

기와 완성사진입니다 ㅎㅎ...

빛이 많아 사진이 제대로 안나왔네요 ㅎㅎ??

 

저희는 보수 / 이설 / 제작 / 설치 전문

착한 에코랜드입니다.

언제든지 문의전화주세용 ~

 

 

 

여기 누르시면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놀러오세요^-^

 

↓↓↓↓↓↓↓↓↓↓↓↓↓↓↓info↓↓↓↓↓↓↓↓↓↓↓↓↓↓

정자,사각정,육각정,팔각정,파고라,디자인파고라,쉘터 조경시설물 제작에서 뿐만

아니라 데크시공, 등벤치,평벤치,테이블등 휴식공간까지 창출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기본으로 설계에서 제작, 시공까지 셀프로 다 가능합니다.

부산정자, 부산파고라,부산쉘터 경남정자,경남파고라,경남쉘터 홈그라운드를 바탕으로

경북,충북,충남,전북,전남,세종특별시,

제주시,서울특별시등 전국 모든 지역을 다니며 공사를 하고 있습니다.

↑↑↑↑↑↑↑↑↑↑↑↑↑↑↑ecoland↑↑↑↑↑↑↑↑↑↑↑↑↑↑

Posted by 에코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