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늘은 에코랜드에서

전라북도 전주에 방문했습니ㄷㅏ!!!

아파트내에 육각정자를 설치예정이랍니다~^^~

 

 

이렇게 에코랜드가 공사한다고 현수막도 하나 설치해줬습니다!!!

깔끔하게 디자인도 하였답니다 !!

 

 

먼저 이자리에 설치예정이구요 ^^!!

기초석 설치를 위하여 기존에 있던 경계석을 잠시 빼줍니다 ^^!!!

6개로하여 육각 모양을 갖춰줘요 ㅎㅎ

 

 

그리고 기둥과 상보를 연결합니다 ㅎㅎ

그리고 아파트 주민분들께서 편하게 쉴 수 있도록

마루도 에코랜드에서 짜옵니다 ^^!!

 

 

계자난간 설치중이네요 ㅎㅎ

핸드레일과 같이 설치중인데 아직...

의자판과 풍혈의 모습은 볼 수 없네용

 

 

그리고 이번 제품은 지붕을 따로 설치하지 않고

직접 올라가 설치하는 방식입니다~~

먼저 추녀와 동자를 설치했습니다 ~

 

 

그리고 원모양의 서까래를 설치해줍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이 모델은 너무너무 이쁜거같아요 ^^

색상도 더글라스 색상이라서 더 깔끔하게 세련되었네용

 

 

꼭대기 부분에 뼈대를 더 올려줍니다 !!!

그리고 루바와 방수시트를 설치했습니다 비가 새지 않도록

마감처리 해줍니다 ^^

 

 

그리고 기와도 설치하고 계단판, 그리고 절병통까지 올려줍니다 ㅎㅎ

이렇게 되면 더글라스 육각정자가 완성이 됩니다 ^^

색상도 이쁘고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 생겨

더욱 전주의 한 아파트의 쉼터가 되었네요 ^^~~~

.

.

.

여기 누르시면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놀러오세요^-^

info

정자,사각정자,육각정자,팔각정자,파고라,디자인파고라,쉘터 조경시설물 제작에서 뿐만

아니라 데크시공, 등벤치,평벤치,테이블등 휴식공간까지 창출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기본으로 설계에서 제작, 시공까지 셀프로 다 가능합니다.

부산정자, 부산파고라,부산쉘터 경남정자,경남파고라,경남쉘터 홈그라운드를 바탕으로

경북,충북,충남,전북,전남,세종특별시,

제주시,서울특별시등 전국 모든 지역을 다니며 공사를 하고 있습니다.

▲▲▲▲▲▲ecoland▲▲▲▲▲▲▲

Posted by 에코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