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용~~~~에코랜드입니다 ㅎㅎㅎㅎ

오늘은 한여름 경남 김해에 육각쉘터만든 시공 사진들을 모아봤는데요 ~

음... 이것저것 하다보니 티스토리 포스팅을 많이 못하게 되었네요 ㅠㅠ

 

 

쉘터 !!!! 가 무엇인가 ??

일반사람들은 쉘터를 보고 보통 정자라고 하는데요 ^^

쉘터는 마루 없이 기둥, 지붕으로 된 간단한 구조를 쉘터라고 합니다 ㅎㅎ

 

먼저 이자리에 시공예정입니다 ㅎㅎ~~~

다른 시공장소보다는 깔끔한 자리인걸 알수 있네요  !!!

 

 

 

먼저 본체부를 설치하는데 세부 사진들이 많이 없어서 아쉬워요 ....

기초, 브라켓 설치를 해줍니다 ^___^

그리고 기둥을 연결하고 상보와 하보를 연결하면

쉘터의 기본 본체가 완성이 됩니다 ㅎㅎ

 

 

그리고 이 사진에서는 처마, 추녀, 동자, 동판이 들어갑니다 ㅎㅎ

처마는 먼저 지붕의 뼈 ! 제일 단단해야 됩니다 ~

그리고 추녀는 지붕을 만들기위한 목재 보이시죠 ^^????

동자는 추녀끼리 고정시키기위한 고정 목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동판은 ! 처마를 연결하는 부품 ^^~!!!

 

 

서까래 설치사진입니다 ㅎㅎ

비가오거나 눈이 올 시 가로로 되어 고정역할을 해줍니다.

서까래위에 그다음 작업을 진행하죠 ㅎㅎ

 

 

그리고 서까래 위에 루바로 마감을 한 다음

방수시트로 비가 새지 않도록 깔끔한 마감처리를 해줍니다 ㅎㅎ

 

 

보통 에코랜드나 다른 업체는 정자나 쉘터, 퍼걸러에

아스팔트 슁글이나 기와를 설치하지만

이번 김해 가야테마파크에는 너와를 사용합니다 !

 

 

너와를 다 설치한 다음 크레인으로 옮겨줍니다 !!

 

 

육각쉘터 eco6710 변형버전입니다~~~~

 

여기 누르시면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놀러오세요^-^

 

 

info

정자,사각정자,육각정자,팔각정자,파고라,디자인파고라,쉘터 조경시설물 제작에서 뿐만

아니라 데크시공, 등벤치,평벤치,테이블등 휴식공간까지 창출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기본으로 설계에서 제작, 시공까지 셀프로 다 가능합니다.

부산정자, 부산파고라,부산쉘터 경남정자,경남파고라,경남쉘터 홈그라운드를 바탕으로

경북,충북,충남,전북,전남,세종특별시,

제주시,서울특별시등 전국 모든 지역을 다니며 공사를 하고 있습니다.

▲▲▲▲▲▲ecoland▲▲▲▲▲▲▲

Posted by 에코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