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경상남도 창녕에 있는 남지읍에

에코랜드 육각정자 포스팅을 해볼께요 ^^

우선, 이자리에 육각정자 설치를 할게요 ~~~

 

 

기초,기둥을 육각정자이니 6개를 설치해줍니다

이때, 수평이 맞아야되니 신중하게 작업을 해야됩니다 ㅎㅎ^^!!

그다음 에코랜드 공장에서 제작한 마루를 설치해줍니다 !!!

 

 

그다음 안전을 위하여 상보를 연결해주고 !!!

계자난간, 의자판, 핸드레일, 풍혈을 연결해줍니다~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완성사진에 나와있네요 ㅠㅠㅠ

 

 

본체 설치 완료 후

지붕설치로 갑니다 ㅎㅎ

처마, 추녀, 동자, 서까래까지가

지붕의 뼈대작업입니다 ^^

 

 

그리고 마감작업이에요~~~

루바와 방수시트로 2중 마감을 하여

비가 새지 않도록 하는 마감법이에요 ^^~~

 

 

크레인으로 !

본체위에 지붕을 옮기는중이랍니당 !

 

 

기와를 올리기전 상태에요

점점 우람해지고 이쁘네요 ^^!!!

 

 

내부 칠작업을 하여 깔끔하게 처리도 해줍니다 ^~^

 

 

기와도 올리고 ! 절병통 그리고 계단판까지 하면

완성입니다 !! ㅎㅎㅎ!!!

벌써부터 마을 주민이 쉬고싶다는 제스처를 !!!!!ㅎㅎ

.

.

.

.

여기 누르시면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놀러오세요^-^

 

 

info

정자,사각정자,육각정자,팔각정자,파고라,디자인파고라,쉘터 조경시설물 제작에서 뿐만

아니라 데크시공, 등벤치,평벤치,테이블등 휴식공간까지 창출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기본으로 설계에서 제작, 시공까지 셀프로 다 가능합니다.

부산정자, 부산파고라,부산쉘터 경남정자,경남파고라,경남쉘터 홈그라운드를 바탕으로

경북,충북,충남,전북,전남,세종특별시,

제주시,서울특별시등 전국 모든 지역을 다니며 공사를 하고 있습니다.

▲▲▲▲▲▲ecoland▲▲▲▲▲▲▲

Posted by 에코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