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코랜드입니당 !!!!

오늘은 거제 상동동에 팔각정자 eco8051 설치 포스팅을 해볼게요 ~

간만이시죠 ^-^~

 

 

이 위치에 설치 예정이랍니다 ^^~

하지만 땅이 고르지 못하여 에코랜드 직원들이 조금 다듬어야 되요 !!

 

 

다듬은 후 기초 밑 고정 작업중이에요 ^^!!

울퉁불퉁 하지만  !!에코랜드는 평행을 맞춰요 !!!

 

 

평행을 맞춘 후 기둥과 상보, 마루까지 연결을 해줍니다 ㅎㅎㅎ!!!

 

 

지붕 작업중 이네요 ^^

이번 팔각정자는 곡선이 들어 가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

처마와 추녀, 동자까지 설치하였는데 원래는

보강작업대로 하여 서까래 까지 설치를 해야된답니다 ~~

 

 

서까래 위에 루바 마감을 해줍니다 !!

마감작업을 하니 조금더 깔끔한 모습을 볼 수 있네요 ^^~

 

 

그리고 꼭대기에 각을 더 줍니다 !!

그리고 방수시트로 마감을 해줘요 !^^~

왜냐하면 비가 새면 안되잖아요 ㅎㅎ그쵸 ?????

 

 

그리고 지붕을 기둥위에 올려주고

핸드레일 의자판 풍혈 계자난간등 설치해줍니다 ㅎㅎ

그리고 계단판 까지 설치해주면 완성이에요 ^^!!!

 

 

그리고 칠작업으로 마무리를 해줍니다 ㅎㅎ

 

 

기와 , 절병통 올린 완성 제품입니다 ~

-- 에코랜드 팔각정자 eco8051 --

완성되었습니다 ㅎㅎ

.

.

.

 

여기 누르시면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놀러오세요^-^

info

정자,사각정자,육각정자,팔각정자,파고라,디자인파고라,쉘터 조경시설물 제작에서 뿐만

아니라 데크시공, 등벤치,평벤치,테이블등 휴식공간까지 창출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기본으로 설계에서 제작, 시공까지 셀프로 다 가능합니다.

부산정자, 부산파고라,부산쉘터 경남정자,경남파고라,경남쉘터 홈그라운드를 바탕으로

경북,충북,충남,전북,전남,세종특별시,

제주시,서울특별시등 전국 모든 지역을 다니며 공사를 하고 있습니다.

▲▲▲▲▲▲ecoland▲▲▲▲▲▲▲

 

Posted by 에코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