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은 요즘 유행하는 티가든 ? 이라고 불리는 파고라를 설치해봤어요

대형파고라, 티갤러리, 티 카페 이런식으로 불리긴합니다 ^^

큰 파고라인 만큼 많은 사람과 많은 자재 많은 시간이 걸리겠ㅈㅕ !???

 

 

먼저 철재로 기초작업을 해줍니다 !!

멍에와 장선 ! 연결해줘용 ^^

 

 

기둥설치를 하고 있는모습입니다.

왼쪽에 계신분은 용접을 하고계시네요 ㅎㅎ

옆면들 디자인을 부가시켜 만들었습니다 !!

 

 

설치된 다른 쪽에 기둥에 데크를 결합해줍니다 ㅎㅎ

색상도 알맞게 배치를 해줍니다 ~~~

 

 

중간사진이 없는데 폴카랑 바닥데크랑 설치한 모습을 볼수 있어용 !~

 무거운 자재는 크레인으로 옮기고 !!!!

작업을 진행합니다. !!!!

 

그리고 마무리로 칠작업과 깔끔한 처리를 해줍니다 !!

조금 남은 바닥데크도 설치해줘용 ~~~

 

 

 

지붕쪽도 깔끔하게 연결해줍니다 ㅎㅎ

이사진에서 오른쪽에 유리로 된 디자인을 볼수 있어여 !

비정렬되어 더욱더 디자인을 부가시켰네요 ㅎㅎ

 

 

마무리 작업을 진행해줍니다 ~

 

 

완성되었습니다 ~!!!!

입구쪽에 몸이 불편한사람도 오를수 있도록 경사도 주었습니다 !!!

 

경치를 볼수 있도록 난간도 설치하였구여 ~~~

 

 

커피나 차를 마실수 있게 바 형태로 된 테이블도 설치하였어여 !!!

에코랜드가 티가든에 발을 디뎠습니다 ^^!@~

 

여기 누르시면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놀러오세요^-^

 

 

info

정자,사각정,육각정,팔각정,파고라,디자인파고라,쉘터 조경시설물 제작에서 뿐만

아니라 데크시공, 등벤치,평벤치,테이블등 휴식공간까지 창출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기본으로 설계에서 제작, 시공까지 셀프로 다 가능합니다.

부산정자, 부산파고라,부산쉘터 경남정자,경남파고라,경남쉘터 홈그라운드를 바탕으로

경북,충북,충남,전북,전남,세종특별시,

제주시,서울특별시등 전국 모든 지역을 다니며 공사를 하고 있습니다.

▲▲▲▲▲▲ecoland▲▲▲▲▲▲▲

Posted by 에코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