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ㅎㅎ에코랜드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조금 특이한 파고라입니다

eco940 인데요 파고라인데 그네가달렸답니다ㅎㅎ

위치는 경남 진해시 풍호공원입니다~



먼저 eco940을 설치할 장소입니다 

흙바닥이라 기초를 심어야겠네요



저희 사내 공장에서 지붕과 의자는 

조립을해서 가지고왔답니다ㅎㅎ



먼저 기초 작업을 준비합니다!



그리고 수평을 잘 맞추어 

기둥을 세우구요



중심보 까지 연결한 모습입니다

모양이 제법 그네 같나요??



지붕을 올려서 고정시켜주고요~



칠작업으로 마무리해주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그네도 달아야겠죠??



마무리작업까지 완료된 eco940 모습입니다

일반적인 파고라랑 다르지만

나름의 매력이있는 모델입니다ㅎㅎ


여기 누르시면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놀러오세요^-^

info

정자,사각정자,육각정자,팔각정자,파고라,디자인파고라,쉘터 조경시설물 제작에서 뿐만

아니라 데크시공, 등벤치,평벤치,테이블등 휴식공간까지 창출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기본으로 설계에서 제작, 시공까지 셀프로 다 가능합니다.

부산정자, 부산파고라,부산쉘터 경남정자,경남파고라,경남쉘터 홈그라운드를 바탕으로

경북,충북,충남,전북,전남,세종특별시,

제주시,서울특별시등 전국 모든 지역을 다니며 공사를 하고 있습니다.

▲▲▲▲▲▲ecoland▲▲▲▲▲▲▲



출처: http://ecoland115.tistory.com/ [에코랜드]


Posted by 에코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