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ㅎㅎ 에코랜드입니다~~~

오늘은 진해 태백서로에 사각정자를 설치한 포스팅을 해볼게요 !

현장을 한번 확인하니 기둥이 4개인데

2개, 2개 길이가 다르더라구요~

 

 

먼저 이자리에 설치예정입니다 ㅎㅎ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여 무슨말을....적어야될지 모르겠네요 !!!!

 

 

본체작업인데 중간중간 사진이 없어서...

이사진밖에 없네요 ^^!!

먼저 기초설치, 기둥세우기, 마루, 상보까지 연결합니다 ㅎㅎ

핸드레일, 의자판, 풍혈 등으로 마무리를 해줍니다.

 

 

지붕부 작업으로 하여 처마, 추녀, 동자, 서까래까지

처음보는사람은 어디가 무슨 자재인지 헷갈릴수도 있겠네요 ㅎㅎ

 

 

그리고 지붕 뼈대가 완료되면

루바 마감, 방수시트 마감으로합니다 ㅎㅎ

윗부분에 비워놓은 이유는 다음사진에 !! 나옵니다 ㅎㅎ

 

 

아스팔트슁글 마지막으로 마무리를 해줍니다 ㅎ

윗부분은 ...! 크레인으로 지붕을 본체위에 올리기 위해서이죠 !

 

 

크레인으로 올리는 부분과 마루 밑 보강대

그리고 절병통, 칠로 마무리를 하면

에코랜드의 사각정자가 완성이 됩니다 ㅎㅎㅎ

.

.

.

에코랜드의 제품군으로선 사각정자, 팔각정자, 육각정자

퍼걸러(파고라), 벤치, 기타시설물, 쉘터, 운동시설물

다양하게 뭐든지 해낼수 있는 에코랜드입니다 ^^!!!!

 

 

여기 누르시면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놀러오세요^-^

 

 

info

정자,사각정자,육각정자,팔각정자,파고라,디자인파고라,쉘터 조경시설물 제작에서 뿐만

아니라 데크시공, 등벤치,평벤치,테이블등 휴식공간까지 창출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기본으로 설계에서 제작, 시공까지 셀프로 다 가능합니다.

부산정자, 부산파고라,부산쉘터 경남정자,경남파고라,경남쉘터 홈그라운드를 바탕으로

경북,충북,충남,전북,전남,세종특별시,

제주시,서울특별시등 전국 모든 지역을 다니며 공사를 하고 있습니다.

▲▲▲▲▲▲ecoland▲▲▲▲▲▲▲

 

Posted by 에코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