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용 오랜만에 티스토리 포스팅을 하러 왔네요ㅠㅠ

엄청오랜만이에요..... 연말이랴... 연초라 마케팅보다는

주어진 임무에 충실하던 12월, 1월이였어요 ㅠㅠ!!!

 

우선 이자리에 팔각정자 설치예정이에요 ㅎㅎ

 

 

음... 사진이 팔각정자라 빠른시일내에 끝내야되서

중간중간 인원도 없는데다가...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요 ㅠㅠ

 

 

본체모양입니다 ㅎㅎ

지금은 엄청 복잡해보이시겠지만 !!!

깔끔하게 정리가되고 하면

우람한 팔각정자가 되요 ㅎㅎ

 

 

위에 있는 제품이 지붕이에요 ㅎㅎ

지붕을 곡선처마로 하여 디자인을 추가하였어요 !!

 

기와까지 설치하고 제일 꼭대기에 있는 절병통까지 설치하고

마무리로 칠작업까지 하면 에코랜드 팔각정자 완성 !!!

 

 


여기 누르시면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놀러오세요^-^
 
 
info
정자,사각정자,육각정자,팔각정자,파고라,디자인파고라,쉘터 조경시설물 제작에서 뿐만
아니라 데크시공, 등벤치,평벤치,테이블등 휴식공간까지 창출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기본으로 설계에서 제작, 시공까지 셀프로 다 가능합니다.
부산정자, 부산파고라,부산쉘터 경남정자,경남파고라,경남쉘터 홈그라운드를 바탕으로
경북,충북,충남,전북,전남,세종특별시,
제주시,서울특별시등 전국 모든 지역을 다니며 공사를 하고 있습니다. 
▲▲▲▲▲▲ecoland▲▲▲▲▲▲▲

Posted by 에코랜드 :